성경게임 어플 ‘지저스팡’, ‘바이블25’와 제휴
상태바
성경게임 어플 ‘지저스팡’, ‘바이블25’와 제휴
  • 김동근 기자
  • 승인 2014.02.03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 어플에서 연계돼 더욱 편리한 사용 가능
▲ 바이블25와 제휴를 맺은 지저스팡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성경을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 ‘지저스팡’이 성경 애플리케이션 ‘바이블25’와 콘텐츠 제휴를 맺었다. 이로써 많은 크리스천이 즐겨 찾는 바이블25에서도 지저스팡을 바로 실행할 수 있게 됐다.

지저스팡 개발사인 WSC의 유현철 대표는 “성경을 게임으로 즐기며 배울 수 있는 지저스팡과 기독교인들의 필수앱인 바이블25가 함께 성경 말씀을 널리 알리고 공부하자는 것에 뜻이 모아져 이번 제휴를 맺게 됐다”며 “지저스팡이 기독교 신자들의 성경공부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블25는 10년 이상 성경과 기독교 관련 콘텐츠를 휴대폰과 PC, IPTV 등 뉴미디어를 통해 꾸준히 다뤄온 ‘대한기독교서회미디어’가 개발한 성경 애플리케이션으로 바이블25에 서비스되는 성경을 뿐 아니라 방대한 전도, 선교, 묵상 등의 콘텐츠를 자랑한다.

지저스팡은 예수와 열두제자가 게임 캐릭터로 등장하며, 스테이지가 끝날 때마다 성경 구절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각 스테이지는 동일한 캐릭터를 연결하는 링크모드와 퍼즐모드로 구성돼 있으며, 1분 내 일정 점수에 도달하게 되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는 성경 구절을 획득하게 되고, 점수가 미달되면 성경 퀴즈를 풀어야 한다. 총 66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게임은 2,500여 개 이상의 성경구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지저스팡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jesusPang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