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 하나되어 섬기게 하소서!
상태바
주님, 하나되어 섬기게 하소서!
  • 운영자
  • 승인 2017.12.12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장연 38회기 임원부부 MT 개최

▲ 전장연은 최근 양평 대명리조트에서 제38회기 임원부부 MT를 제1차 임원회의를 겸해 실시했다.

대한예수교장로회 전국장로회연합회(회장:안문기 장로, 이하 전장연)는 ‘하나 되어 섬기라’라는 주제로 최근 양평 대명리조트에서 제38회기 임원부부 MT를 제1차 임원회의를 겸해 실시했다.

30여명의 임원부부가 참석한 이번 MT는 1부 예배를 드리고 2부로 임원회의를 통해 사업계획 등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1부 예배는 수석부회장 정복섭 장로의 인도로 부회장 김광주 장로가 기도한 후 직전회장 김우환 장로가 ‘복있는 사람’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제2부에서 회장 안문기 장로는 인사말을 통해 “많은 임원이 참여해 주어 고맙고 회기를 운영함에 있어 격의 없이 서로 협력할 것과 하나 되어 주님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여 멋진 회기가 되도록 노력하”며 협력을 당부했다.

부회장 류면수 장로가 기도를, 서기 정규성 장로가 회원 점명을, 회의록서기 오우종 장로가 정기총회 관련 회의록 보고를, 회계 윤광원 장로가 회계 보고를 했다.

전장연은 내년 1월 9일 실행위원회 신년하례회 및 1차 실행위원회 회의를 실시하고 1월 10일에는 한국장로총연합회(17개 교단 전장연 모임 단체) 신년하례회를 우리 교단 전장연에서 주관하여 총회장 설교와 장로찬양단의 특송을 맡기로 했다.

둘째날은 양평농업박물관과 용문산 산행을 하면서 친목을 도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