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배 찬양 교육 절실한 이들을 위한 희소식
상태바
예배 찬양 교육 절실한 이들을 위한 희소식
  • 손동준 기자
  • 승인 2018.02.05 13:2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찬사평, 오는 24일 제5회 예배찬양컨퍼런스 평택성결교회에서 개최

찬양팀 교육이 필요하지만 재정이 부담 되는 교회를 위한 희소식이 전해졌다.

찬양을사랑하는평택사람들(대표:강희덕, 이하 찬사평)이 오는 24일 평택성결교회(담임:정재우 목사)에서 제5회 예배찬양 컨퍼런스를 개최하기로 한 것.

평택출신의 찬양사역자 및 관련 전문가들이 의기투합해 지난 2014년 시작한 컨퍼런스는 보컬과 악기연주, 음향엔지니어링 등 예배찬양에 필요한 각종요소들을 집중적으로 교육해 해마다 좋은 반응을 얻어 왔다.

‘가자 우리교회 찬양 예배자들이여’를 주제로 열리는 올해 컨퍼런스에서도 △이각균(예배인도) △정의인‧모정길‧김선호‧김형미‧신은영(보컬) △이용민‧강구현(드럼) △최태원‧이스라엘(건반) △채경록(악보 없이 기타치는 법) △황중현(통기타) △박경배‧이재학(음향엔지니어)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직접 강사로 나선다.

강의는 공통강의 2시간과 반별레슨 4시간으로 진행되며, 찬양의 은혜를 함께 나누기 위해 특별게스트인 찬양사역자 최인혁 전도사의 콘서트도 진행된다.

국내 어디에서도 쉽게 접하기 어려운 교육과 콘서트가 6시간에 걸쳐 진행되지만, 가격은 저렴하다. 찬사평은 찬양팀 교육이 필요하지만 재정이 어려운 교회들을 돕는 마음으로 1인당 1만 5천원의 수강비를 책정했다. 점심과 오후 간식 등도 제공된다.

찬사평에 소속된 25명의 강사 전원이 무보수로 참여하는 점도 인상적이다. 찬사평 소속 사역자인 채경록 집사(악보없는 기타교실 저자)는 “이번 컨퍼런스가 꼭 필요한 교외와 찬양단 예배자에게 좋은 소식으로 전해지기를 바란다”며 “준비하는 수강생과 강사 스탭 모두 하나님의 은혜로 준비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달라”고 당부했다.

등록은 찬사평 홈페이지(https://www.lovegodcsp.org) 또는 찬사평 간사 구재영 집사(010-6232-3918)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진수 2018-02-05 14:18:58
이런 라인업이 가능한가요 대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