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기독교부흥협의회 대표회장 취임예배
상태바
국제기독교부흥협의회 대표회장 취임예배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8.08.20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7일 성음교회서, 변권능·조연순 목사 취임

▲ 국제기독교부흥협의회 대표회장 취임예배가 지난 17일 오전 성음교회에서 개최됐다.

(사)국제기독교부흥협의회 대표회장 취임예배가 지난 17일 오전 성음교회(김정만 목사)에서 개최됐다.

대표회장 변권능 목사와 여성대표회장 조연순 목사는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 속에서 국제기독교부흥협의회 취임예배를 드리게 됨을 감사드린다”면서 “침체된 한국교회 부흥과 민족복음화를 위해 힘쓰는 부흥단체로 거듭나겠다”고 인사했다.

이날 1부 예배는 백만기 목사의 사회로 김찬호 목사의 기도와 윤광구 목사의 성경봉독, 탤런트 김민정 권사와 국악찬양가수 구순연 집사의 특송에 이어 송일현 목사(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 이사장)의 ‘하나님의 성령이 충만함이라’는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장권순 목사의 봉헌기도가 있은 후 조정환 목사의 광고와 김정만 목사의 축도가 있었다.

이어진 2,3부 축하의 시간은 김정훈 박재은 김정만 김규호 강창훈 박종호 정군효 김경만 김영민 강철호 하다니엘 김정숙 전흥권 조보배 임안드레 안희영 윤도영 목사의 격려사와 축사, 기도 등의 순서를 담당했다. 있었으며, 김정숙 목사의 기도가 있었다.

한편 국제기독교부흥협의회에서는 오는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 제1기 연수교육을 실시키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