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소망교회서 ‘JOY4U’ 콘서트 열린다
상태바
과천소망교회서 ‘JOY4U’ 콘서트 열린다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8.10.1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 오후 8시30분…최인혁 송정미 한웅재 출연

 

과천소망교회(담임:장현승 목사)는 오는 26일 오후 8시 30분 교회 대예배실에서 CBS의 24시간 크리스천 음악방송 ‘JOY4U’ 콘서트를 마련한다.

이번 ‘JOY4U 콘서트’에는 ‘JOY4U’ DJ인 송정미 사모와 최인혁 전도사, 한웅재 목사 등 한국의 기독교 음악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은혜와 기쁨을 나누는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JOY4U 콘서트’는 26일 금요심야예배를 ‘JOY4U’와 함께하는 예배로 드리는 가운데 콘서트 후에는 11시까지 기도회가 이어질 계획이다.

과천소망교회 장현승 목사는 “국내 최고의 복음성가 가수들을 초대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너무 감사하고 기대된다”면서 “콘서트를 계기로 JOY4U가 많이 알려지고 찬양의 소리가 넘쳐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 장현승 목사

‘기독음악을 통해 기쁨을 얻는다’는 의미의 채널 이름인 ‘JOY4U’는 CBS가 60여년의 방송 역량을 모두 모아 만든 국내 유일의 24시간 크리스천 음악방송으로 기독교 문화 콘텐츠의 부흥과 좋은 크리스천 음악을 보급하기 위해 지난 2015년 9월부터 방송을 시작했다.

‘JOY4U’ 음악방송은 국내외 CCM과 찬송가, 경배와 찬양, 정통 가스펠, 고전 교회음악, 성가, 묵상음악 등 모든 장르의 크리스천 음악을 CBS의 인터넷 라디오인 를 통해 전 세계 어느 곳에서나 1년 365일 스마트폰과 PC에서 들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