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청소년들이라면 이 캠프엔 꼭!!!

기사승인 [1468호] 2019.01.08  10:39:17

공유
default_news_ad1

- ‘제3회 제이피플워십 예수제자캠프’

2월 23일, 경기도 고양시 예수인교회

청소년, 청년 대학생들을 위한 겨울캠프가 열린다. 제이피플워십(대표: 김종민 목사)이 마련한 세 번째 ‘제이피플워십 예수제자캠프’. 오는 2월 23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저녁 9시까지 경기도 고양시 예수인교회에서 열린다.

‘I am your Energy(여호와, 나의 기쁨, 나의 힘)’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캠프는, 1박 2일 혹은 2박 3일 등 합숙이 어렵거나, 캠프 참가 비용이 고민인 교회들을 위한 절호의 기회. 토요일 오후에 열리면서 참가비도 1만 원으로 부담 없이 참가할 수 있게 했다. 그리고 청소년들이라면 꼭 관심을 가져야 할 이단과 이성교제, 결혼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면서 고민하는 시간을 갖는다. 여기에 더해 미니 콘서트도 마련됐다.

예수제자캠프는 예배와 두 개의 특강, 미니 콘서트와 저녁 집회, 기도회 등으로 구성돼 학생들이 신앙과 기도, 찬양으로 새 학기를 준비할 수 있게 했다. 입학 시즌과 학기 초에 특히 주의하고 조심해야 할 이단에 대해서 집중 공부하고 이야기하고, 사춘기 학생들의 이성교제와 결혼에 대한 궁금증들도 함께 풀어본다.

학생들이 알지 못하거나 궁금해하는 이단 문제는 감강림 전도사(구리이단상담소 상담사. 초대교회 청년부 담당)가 ‘이단 옆차기’를 주제로 꼼꼼하게 짚으면서 이단들의 정체를 낱낱이 파헤친다. 정혜민 목사(브리지임팩트 청소년사역원 연구개발팀 간사. CTS라디오 정혜민의 비빔톡 진행자)는 ‘이성교제부터 결혼까지’를 주제로 이성, 그리고 교제와 결혼에 이르는 과정과 다양한 고민들을 이야기한다. 모든 특강은 교감이 우선, 질문과 응답이 포함돼 있다.

특강 후에는 ‘마라나타’, ‘the LAST time’ 등의 앨범을 발매한 ‘라스트’의 미니 콘서트가 이어진다. 저녁식사 후에는 찬양과 말씀을 주제로 한 두 번의 집회와 기도회, 축복의 시간을 갖는데, 제이피플워십이 함께한다.

김종민 목사는 “학원과 대입이라는 목표로 무너진 청소년들과 N포 세대(3포, 5포, 7포 세대)를 살아가는 청년들이, 여호와가 그들의 기쁨이며 힘이 됨을 캠프를 통해 알기를 원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예수제자캠프 참가 신청은 제이피플 페이스북(www.facebook.com/jpeopleministry)에서 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제이피플워십’을 친구 추가하고 메시지를 보내면 구글 설문지(https://goo.gl/forms/smuhrvOQbj51wrtf1)로도 접수할 수 있고, 궁금한 점은 전화(010-6394-5521)로 문의하면 된다. 4백 명 선착순 접수이지만, 청소년들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한 캠프여서 등록을 서둘러야 한다.

공종은 기자 jekong@igoodnews.net

<저작권자 © 아이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