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19년을 말씀성회로 시작합니다”

기사승인 [0호] 2019.01.13  09:40:08

공유
default_news_ad1

- GOOD-TV부흥사협, 신년성회 개최

GOOD-TV부흥사협의회 ‘2019 신년축복성회’가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참아름다운교회(담임:안병찬 목사)에서 연 인원 1천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드려졌다.

이번 성회는 GOOD-TV부흥사협의회 주관으로 열렸으며, 오랜만에 지역에서 열리는 연합성회로 성회가 열리는 교회의 성도들뿐만 아니라 지역의 교회의 성도들이 교단과 교파를 초월해 참여했다.

성회의 강사로는 피종진, 성권상, 강홍규, 김용희, 김순희, 최임찬, 김동근, 이 선, 강용규 목사등이 참여했다.

새벽성회를 비롯해 오전과 저녁으로 나눠진 이번 성회에서 첫날 강사로 나선 김용희 목사는 창세기 8장1절~5절의 본문을 중심으로 ‘하나님이 기억하사’라는 제하의 본문을 통해 “노아를 하나님이 기억하신 것처럼 2019년도에는 하나님이 기억하실만한 한 해가 되어 여호와의 바람이 부는 축복의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피종진 목사도 ‘성령이 하시는 역사’라는 제하의 말씀을 통해 “한국교회가 과거 70년대처럼 성령이 강력히 역사하는 교회와 성도 되기를 축복" 했으며, 영풍회 회장 강홍규 목사도 "현실은 어둡고 힘이 들지만 그 현상만 보지 말고 약속의 말씀을 믿고 나가면 축복의 주인공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GOOD-TV부흥사협의회는 신년성회를 시작으로 2019년도에도 오산기금식기도원과 해외성회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이성중 기자 king9767@hanmail.net

<저작권자 © 아이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