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혁주의생명신학운동협의회 신년하례회 개최
상태바
개혁주의생명신학운동협의회 신년하례회 개최
  • 이석훈 기자
  • 승인 2019.01.14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1일 광주광역시 조은교회에서

▲ 개혁주의생명신학운동협의회는 지난 11일 광주광역시 조은교회에서 신년하례예배를 드렸다.

개혁주의생명신학운동협의회(대표회장:정회인 목사)는 지난 11일 광주광역시 북구 삼정로 소재 조은교회에서 신년하례예배를 갖고 2019년을 힘차게 시작했다.

대표회장 정회인 목사(조은교회)는 “개혁주의생명신학운동협의회를 창립케 하시고 신년하례예배를 드리게 됨을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린다”면서 “생명을 살리고 교회를 회복시키는 개혁주의생명신학을 목회현장에 정착시키도록 더욱 힘쓰는 2019년도를 만들도록 힘쓰자”고 인사했다.

이날 예배는 동 협의회 사무총장 서기성 목사의 사회로 공동회장 양정애 목사의 기도와 공동회장 오영철 목사의 성경봉독에 이어 모국환 목사의 특별찬양과 대표회장 정회인 목사의 ‘인도하시는 하나님’이란 제목의 설교가 있었으며, 회록서기 이영례 목사의 봉헌기도가 있었다.

이어 총재 정영근 목사의 신년사와 본부총재 이선 목사의 격려사, 호남백석신학교학장 류희수 목사와 강태평 조래자 박종호 성태화 오용덕 목사의 축사가 있었으며, 사무국장 김득섭 목사의 광고와 최병환 목사의 축도로 마친 후 곽유군 목사의 오찬기도가 있었다.

특히 이날 예배에서는 나라와 민족(박영주 목사), 북한동포와 세계복음화(장선애 목사), 한국교회(이덕심 목사), 개혁주의생명신학운동협의회(박양례 목사)를 위해 특별기도 했으며, 예배 후에는 하례식을 나누며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개혁주의생명신학운동협의회는 5월 중 서울경기지역 개혁주의7대실천운동 목회자 부부세미나를, 7월 중 2박 3일 일정으로 임원수련회를, 9월 중 중부권 목회자 부부세미나를, 11월 중 남부권 목회자 부부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