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송승헌, 구세군 통해 강원 산불 복구 자금 5천만원 기부

기사승인 [1480호] 2019.04.14  22:53:18

공유
default_news_ad1

- 동일본대지진・세월호 참사 이어 구세군과 세번째 협력

배우 송승헌씨가 자선냄비본부를 통해 강원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한 기부금 5000만원을 쾌척했다.

한국구세군(사령관:김필수)는 지난 12일 오전 송승헌씨가 자선냄비본부를 통해 5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자선냄비본부에서는 이날 후원금 통장에 5,000만원이 입금된 것을 확인하고 배우 송승헌 씨 소속사에 연락한 결과 매니저도 모르게 직접 기부한 것으로 밝혀졌다.

송 씨는 재난 현장의 뉴스를 보며 함께 잠을 못 이루며 안타까워하였고 상황을 지켜보던 중 재난 현장에서 함께하고 있는 구세군 긴급 구호팀을 보고 기부에 동참하기로 했다고 전해왔다. 이어 송승원 씨는 “강원 도민들의 아픔이 하루 빨리 치유되고, 복구하시는 봉사자들의 안전과 건강을 기원 한다”고 구세군을 통해 뜻을 전달했다. 

배우 송승헌 씨는 2011년 동일본지진에 2억 원, 세월호 참사에도 1억 원을 한국구세군을 통해 전달한 바 있다. 특히 구세군의 긴급구호활동을 통해 일본 센다이에 구호물품을 지원했으며, 세월호 참사 때는 52일간 급식 및 세탁 서비스를 통해 자녀를 잃어 애통함 가운데 있던 가족과 봉사자들을 위로했다.

한편 구세군 긴급구호팀은 화재 소식을 접한 후 바로 화재 현장으로 달려갔다. 이들은 고성군 천진초등학교에 천막을 설치하고 삶의 터전을 잃게 된 이재민들과 복구 작업에 나선 소방대원 및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물품 등을 지원하고 있다.

손동준 기자 djson@igoodnews.net

<저작권자 © 아이굿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