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바이블 파티’에 초청합니다”
상태바
“화려한 ‘바이블 파티’에 초청합니다”
  • 정하라 기자
  • 승인 2024.04.17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즈쇼, 여름성경학교 위한 ‘스타터팩’ 제공

여름성경학교 스타터팩, 3D 애니메이션 공개
나이트 챌린지로 화려한 ‘바이블 파티’ 초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히즈쇼(His Show)가 파티 형식의 ‘재밌는 여름성경학교’를 준비했다. 2024년 히즈쇼 여름성경학교의 주제는 ‘바이블 파티–용기 있는 믿음의 사람들’이다. 히즈쇼 ‘바이블파티’에서는 세상 속에서 그리스도인으로 살아가고 있는 하나님의 자녀들을 페르시아 수산궁으로 초대한다.

성경에서 남유다의 멸망으로 포로로 끌려온 모르드개와 에스더는 페르시아에 살며, 민족 몰살의 위기에 직면한다. 이때 에스더는 ‘죽으면 죽으리라’는 각오로 왕 앞에 나아간다. 이러한 믿음과 용기로 이들은 하나님의 큰 구원과 승리를 누리게 된다. 히즈쇼는 하나님을 거부하는 세상 문화 속에 혼란스러워하는 아이들을 위한 성경적 대안을 제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여름성경학교 스타터팩은 참여하는 아이들이 ‘바이블파티’를 통해 성경의 모르드개와 에스더처럼 세상 속에서 하나님의 놀라운 섭리와 승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바이블파티’에는 친구초청 프로그램 <바이블 파티에 초대합니다>가 포함된다. 성경학교를 준비하는 동안 체계적으로 장기결석자와 새 친구를 전도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친구초청을 돕는 안내 책자 ‘진행 가이드’(초대장, 행정자료, 포토존, 환영이벤트 프로그램 등)에 따라 매주 해야 할 임무를 차곡차곡 실행하면 된다.

‘바이블파티’에는 교회 공간을 꾸밀 수 있는 데코장식과 다이내믹한 프로그램들이 준비됐다. ‘바이블파티’라는 콘셉트에 맞게 교회를 화려한 페르시아 왕궁 파티장으로 꾸며 아이들이 마치 페르시아 왕자와 공주가 된 것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히즈쇼는 예배와 공과에 더해 활동성 있게 진행할 수 있는 ‘롤링챌린지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한다. 액션과 게임, 키친, 파이널챌린지를 통해 주제에 맞게 요리, 게임, 물놀이 등을 진행할 수 있다.

올해는 ‘나이트챌린지’가 더해져 어두운 공간에서도 화려하게 펼쳐지는 파티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히즈쇼 관계자는 “여름성경학교 준비와 관리까지 한번에 가능한 VBS 스타터팩을 디렉터매뉴얼에 제공한다. 설교자료를 비롯해 예배콘텐츠 등 모든 자료가 담긴 디렉터메뉴얼은 여름성경학교 준비와 관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히즈쇼 3D 애니메이션과 롤링챌린지 시연 영상이 <히즈쇼>, <히즈쇼 교역자> 채널에 각각 무료로 오픈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히즈쇼 홈페이지(www.hisshow.co.kr)와 전화(1644-4129)를 통해 상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