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독문화선교회, 전국 교회 힐링 집회
상태바
(사)기독문화선교회, 전국 교회 힐링 집회
  • 이석훈
  • 승인 2024.03.28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립 20주년 기념으로 지난 2월 신천장로교회부터 전국적으로

강사로는 강형규 윤항기 배영만 이왕재 김영실 등 유명 인사

사단법인 기독문화선교회(이사장:김숙희 목사, 상임회장: 강형규 목사, 대표:서정형)은 설립 20주년을 기념해 ‘전국 교회 힐링 집회’를 개최한다.

연세대 교수를 지낸 고 황수관 박사를 중심으로 2004년 1월 설립된 기독문화선교회는 지난 3년 코로나로 힘들었던 교계와 성도들을 위해 집회를 열고 치유와 힐링을 통해 은혜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오는 4월 28일(주일) 경기도 광주시 양무리순복음교회(양한승 목사)와 인천 주안장로교회(주승중목사)에서 개그맨 배영만 전도사의 집회가 열릴 예정이다.

이어 5월 5일(주일) 경기도 시흥시 신천장로교회(강형규 목사)에서는 김영실 교수의 자녀교육 세미나가 열리고, 6월 16일(주일)에는 대구 불로교회(이인희 목사)에서 배영만 전도사의 간증 시간이 마련된다.

이에 앞서 2월 25일에는 시흥시 신천장로교회(강형규 목사)에서 ‘일천번제의 주인공’ 장현서 장로 간증이, 3월 24일에는 경기도 시흥시 세계로교회(박광보 목사)에서 국민가수 서유석 집사의 집회가 열렸으며, 3월 31일에는 서울 치유하는교회에서 개그맨 배영만 전도사의 집회가 열렸다.

아울러 신바람힐링 강사로는 김숙희 강형규 윤항기 김기남 리종기 정규제 연제국 윤태현 서화평 김만주 양한승 박광보 주명갑 조정준 장영창 목사, 배영만 전도사, 장현서 두상달 한인수 이종근 서수남 장로, 서유석 송대관 태진아 이용식 권영찬 원혁 집사, 이왕재 교수, 김민정 권사, 김영실 교수가 말씀과 찬양, 선교, 치유, 간증, 전도, 건강강좌, 자녀교육 등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후원 이사로는 남하림 대표, 김도현 본부장 등이 함께 하고 있다.

한편 (사)기독문화선교회는 2014년 사단법인 ‘신바람’으로 문화체육관광부에 법인 등록했으며, 2014년 특허청에는 ‘신바람’으로 상표 등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